이슈

박나래 위장전입 관련 해명 '몰라서 그랬다'

&₩_)_( 2021. 8. 17. 08:27
반응형

박나래 위장전입 관련 해명 '몰라서 그랬다'

박나래가 자신의 위장전입과 관련된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개그우먼 박나래는 얼마 전 이태원 단독주택을 55억 원에 낙찰받아 집주인이 됐는데 위장전입 의혹이 불거진 것이다. 

박나래는 '나혼자산다'를 통해서 꾸준히 집을 공개해 왔다. '나래바'라고 하는 나래 하우스 만의 특색을 갖춘 집들이었고 옥탑방을 이용하는 집이나 지금 살고 있다고 알려진 한남동 고급빌라도 나래바가 있다. 한남동 집은 월세로 1000만 원 정도를 매달 지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렇게 집이 없이 여기 저기 이사를 다니던 박나래는 최근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단독주택을 55억 1122만 원에 낙찰 받았다. 토지면적 551㎡(166.68평), 건물면적 319.34㎡(96.6평)으로 지하 1층, 지상 2층 규모다. 이 물건에 입찰한 사람은 총 5명이고, 55억 1122만 원을 써낸 박나래가 1순위로 낙찰받았다.

문제는 엉뚱한 곳에서 불거졌다. 박나래가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서울 강남구 자곡동으로 옮겨놓은 것. 전입신고는 이사를 한 뒤 14일 내에 실 거주지에 맞춰 신고를 해야 하는 제도. 이를 어기면 위장전입이 된다.

 박나래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자곡동, 한남동 집 모두 실거주지라고 해명했다. 고의적인 위장전입을 통해 반사이익을 얻으려 했던 게 아니라는 것. 소속사 측은 "자곡동 집은 박나래가 작업하고 생활하는 공간"이라며 한남동으로 주소지를 이전했다고 밝혔다.

 

이어 "무지에서 비롯된 일"이라며 "바로 알아보고 문제가 될 부분을 바로 잡았다. 법적인 문제가 있다면 책임지겠다"라고 밝혔다. 결국 몰라서 그랬고 문제 되는 부분이 있다면 책임을 지겠다는 것이다. 박나래를 둘러싼 여러 가지 논란들에 비하면 이번 건은 애교 수준이긴 다하. 물론 소속사의 해명대로 몰라서 그랬을 경우이다.

 



박나래 프로필

박나래  Narae Park
출생 : 1985년 10월 25일 (35세)
신체 : 149.1cm, 53.9kg, B형, 225mm
학력
무안중앙유치원 (졸업)
목포상동초등학교 (졸업)
목포항도여자중학교 (졸업)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졸업)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 (연극학 / 중퇴)
소속사 : JDB 엔터테인먼트
데뷔 :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우먼

 



 

개미는 오늘도 뚠뚠 시즌 4 결산, 하차 멤버는?

 

개미는 오늘도 뚠뚠 시즌 4 결산, 하차 멤버는?

개미는 오늘도 뚠뚠 시즌 4 결산, 하차 멤버는? 카카오TV의 주식 예능? '개미는 오늘도 뚠뚠'이 벌써 시즌 4를 마치게 됐다. 다른 주식 정보 프로그램들은 교양 프로그램의 성격을 띠고 있어

news99.tistory.com

 

 

송가인 독립유공자 후손 주거개선 캠페인 참여

 

송가인 독립유공자 후손 주거개선 캠페인 참여

송가인 독립유공자 후손 주거개선 캠페인 참여 김나라 기자] 가수 송가인과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다가오는 광복절을 맞아 의기투합, '독립유공자 후손 주거개선 캠페인' 영상을 선보였다

news99.tistory.com

 

 

최재림 확진, 코로나 19로 뮤지컬 '시카고' 캐스팅 박건형으로 변경

 

최재림 확진, 코로나 19로 뮤지컬 '시카고' 캐스팅 박건형으로 변경

최재림 확진, 코로나 19로 뮤지컬 '시카고' 캐스팅 박건형으로 변경 뮤지컬 배우 최재림이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뮤지컬 '시카고' 지역 투어 참여 중이던 최재림은 연습 중인 다른

news9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