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진선균 아내 '박보경' tvN '작은 아씨들' 출연

&₩_)_( 2022. 8. 10. 18:58
반응형

진선균 아내 '박보경' tvN '작은 아씨들' 출연

배우 진선균의 아내 박보경이 tvN의 새 드라마 '작은 아씨들'에 출연한다. 9월 3일 첫 방송되는 tvN '작은 아씨들'은 가난하지만 우애 있게 자란 세 자매가 대한민국에서 제일 부유하고 유력한 가문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다. 영화 '아가씨', '헤어질 결심'부터 '마더'를 집필한 정서경 작가가 대본을 맡았다. 연출은 '빈센조' '왕이 된 남자'의 연출을 맡았던 김희원 감독이다. 

 

박보경은 극중에서 세 자매와 대립관계에 있는 박재상(엄기준)의 오른팔 고수임 역을 맡았다. 소속사인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고수임은 기존에 맡았던 캐릭터들과는 매우 달라 촬영 전부터 무척 설렜다. 처음 시도하는 액션 연기를 준비하는 것도 즐겁고 행복했다. 처음부터 자연스러웠던 엄기준 배우와의 호흡이 작품 속에서도 잘 드러나길 바란다. ‘작은 아씨들’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는 소감을 밝혔다. 

 

 작은아씨들

제목 : 작은 아씨들
장르 : 드라마, 미스터리, 범죄
방송 시간 : 토 · 일 / 오후 09:10 ~
방송 기간
방송 예정 : 2022년 9월 3일 ~ 2022년 10월 9일 (예정)
방송 횟수 : 12부작
기획 : tvN |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 스튜디오드래곤
채널 : tvN
연출 : 김희원
극본 : 정서경

 

https://www.youtube.com/watch?v=-wOvTLtpglE 

 

 박보경 프로필

이름 : 박보경
출생 : 1981년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65cm
학력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 예술사)

 

 맺음말

배우 진선규의 아내로 잘 알려진 박보경 배우. 예전에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서 진선규 배우가 아내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던 모습이 떠오른다. 어려운 시기에 만나서 함께 잘 사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다. 20년 무명생활을 끝내고 인기를 얻고 있는 진선규 배우처럼 박보경 배우님도 꽃길만 걷길 바라본다. 

 

https://www.youtube.com/watch?v=Qd-4dfiAvpw 

 

 

 

반응형